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와와동물병원 고양이 예방접종 그리고 종강

고앵이

by Angler Rosie 2021. 6. 24. 21: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집 고양이 땅땅이가 병원에 다녀왔어요!!

집에 온지 한달정도가 지나기도했고 이제 슬슬 예방접종을 맞아야 할 것 같아서

다녀왔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길고양이 출신이다 보니 건강상에 걱정이 많았어요ㅜㅜ 멀쩡해 보이지만 혹시라도

어디 아픈 곳은 있을까..!!

그렇게 땅땅이와 같이 간 동물병원...!!

저희가 간 동물병원은 청주에 위치한 와와동물병원이에요!!

 

와와동물병원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사직대로 247-1

 

청주 체육관 근처에 위치해서 교통편도 좋고 접근하기 좋은 것 같아요!!


시간표!!

점심시간도 있어 그 시간대는 피해주시고 가시기 전에 전화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데스크 사진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데스크가 있어 수납과 접수를 동시에 할 수 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 해주셨어요! 처음와서 땅땅이 등록했어요.

나도 이제 반려동물 건강수첩 있따!!!

 

 

1차 예방접종과 심장사상충 및 기생충 면역 약을 처방받았어요!!

 

어쩜 이리 씩씩한지!! 겁이많아서 무서워 할 줄 알았지만 얌전하게 주사도 잘 맞았어요!

ㅜㅜㅜ우리 땅땅이 씩씩해 동물병원에서 한번도 안울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일 중요한..!! 저랑 제 룸메는 땅땅이가 이제 2개월 된 줄 알았지만..

수의사 선생님의 왈..

3개월정도 됐네요..?

분명 저희는 한달된...냐옹이를 ...? ㅋㅋㅋㅋ그래서 생일이 언제인지 몰라 저희 집에 온 날을 생일로 정해줬습니다 ㅎㅎ

오늘은 이렇게 동물병원에 다녀온 일상을 써봤어요!! 다행히 아픈 곳 하나 없는 우리 땅땅이!

앞으로도 아저씨들이랑 건강하쟈~~


그리고 간 종강의 여유를 즐기고자 별다방으로!!

프리퀀시를 틈날때마다 모으고 있고 마침 쿠폰도 있어서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이번 프리퀀시 저는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이쁘니까..

다들 인정하시죠 이쁜건..?

텀블러 쿠폰

이 쿠폰은 종류 및 사이즈에 상관없이 스타벅스 메뉴들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에요!!

일단 무조건..Venti...크면 클 수록 좋은거니까요..ㅎㅎ!

새로운 메뉴들

섬머 시즌은 진작에 찾아왔지만 저는 항상

쿨~라임 먹기에.. 다른메뉴는 잘 안찾아보지만

오랜만에 왔으니 새로운 시즌메뉴를 먹었습니다 ㅎㅎ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 잔하면서~ 다음 전시회를 예약하고

땅땅이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의 하루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은

전시회에서 만나요 ㅎㅎ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