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여행(feat.종이의 집) 2일차

여행/국내여행

by Angler Rosie 2021. 6. 18. 15:0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제주도 여행 2일차에 대해 작성하려고 해요~!

숙소는 서귀포시에 있는 BK 호텔에서 머물렀어요

BK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91번길 12

숙소에서 보이는 나름 오션뷰...?

2일차의 아침 일어났는데 저 멀리 바다가 보이더라고요 물론 잘 보이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오션뷰..! 상쾌한 아침을 시작했어요.



여행 첫 일정은 바로 낚시였어요 제주도 차귀도에서 전갱이, 고등어를 잡으러 가는 일정이었습니다 ㅎㅎ

우뚝 솟아 있는 돌 산


가는 길이 날이 너무 좋아서 설레는 마음으로 두근두근.. 떠났습니다 ㅎㅎ
숙소에서 약 1시간 정도 달려 도착한 차귀도..!


바로 앞 배낚시 신청하는 곳에서 신청을 하고 멀미약도 혹시 모르니 뚝딱 해치우고!!
바로 떠난 달리 3형제..!

ㅋㅋㅋㅋ 선장님이 이거 뭐냐고 좋아하시더라고요. 옆에 다른 분들도 신기해하며 웃으시는 게 보였어요!

다죽었어 물고기..


물고기들 다잡겠다는 비장한 마음으로 둥둥..!


저는 이번 배낚시가 26년 인생 중 처음이었습니다..! 심지어 저 생선도 못 먹고 만지지도 못해요 ㅋㅋㅋ
근데 낚시는 재미있더라고요.. 미끼 끼는 것도 잘 못해서 옆에 친구한테
"해줘!!!!!!" "좀 도와줘" ㅋㅋ고래고래 소리 지르고 친구도 처음에는 도와주더니.. 혼자 하라면서 한숨을.. ㅎ

우여곡절 끝에 미끼를 껴서 선장님이 알려주신 대로 낚싯대를 내리는 순간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입질이구나..! 신호가 바로 오더라고요
옳구나!! 하면서 신나게 릴을 감으며.. (제가 잡은 건 용량이 너무 커서 업로드 실패..)


정말 3명이서 수십 마리를 잡았습니다. 넣으면 나오고 넣으면 나오고 이때가 9월쯤이었는데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은 제주도 가서 낚시를 한 번..! 낚시왕초보도 가면 강태공이에요~~

선상 고등어 회

친구들과 잡은 고등어 중에서 실한 놈으로 선장님이 그 자리에서 바로 회도 떠주시더라고요
저는 먹지는 못하니 옆에서 "맛있어..?" "어때..?"만 앵무새처럼 말하고 있고 ㅋㅋ
여기서 잡은 고기들은 가져갈 수 있어요! 근처 식당에서 횟감으로 떠달라고 하면 해주시더라고요!
친구들은 그래서 맛있다며 회를 숙소로 포장해갔습니다~



그리고 점심으로 그 말로만 듣던 연돈을 가봤습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하필 휴일에 걸렸습니다 ㅜㅜ 물론 연돈 먹으려면 아침부터 가서 기다려야 한다고 하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숙소 돌아가는 길에 있어 들러봤지만 안타깝게도 사진만 남기며..

그래서 점심으로 근처에서 제주도 고기 국수를 한 그릇~

저는 근데 고기 국수도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오히려 좋은 선택이었을 수도..?



낚시도 했다~ 밥도 먹었다~ 다음 일정은 천지연 폭포..!!
이때부터 날이 조금 흐리더니 도착했을 때는 이슬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했어요

천지연 폭포 초입

주차장에서부터 들어가면서 꼬마 아이들을 여럿 울린 거 같아요.. ! 아저씨들이 미안해..!!
그래서 멀리서 꼬마친구들이 보인다면 가면은 들고다녔습니다ㅎㅎ

"너 뭐라 했니?" 포즈


천지연 폭포에서 비도 내리고 인생 샷은 건지지 못하면서 다음 성산 일출봉으로..!!

성산일출봉


천지연 폭포에서 얼마 안 지나니까 다시 하늘이 맑아지더라고요.. 나도 인생 샷.. 아쉬움을 뒤로한 채 다시 후다닥 달려!
조기 보이시나요? 소고기 스테이크같이 생긴 성산일출봉..!

도착해서 이쁜 포즈로 독샷..!

꽃받침 달리


이날은 아침부터 너무 힘들어서 성산 일출봉을 다 올라가진 못했어요. 대신 아래로 내려와 성산일출봉 아래로 내려와 다른 매력을 느끼기로 결정했습니다..!


계단으로 내려오는 길에 너무 멋져서 한 번..!
이날은 무슨 페스티벌을 준비하는지 위쪽에서 무슨 설치를 하고 있더라고요!

다 내려와선..!

친구들과 단체샷

친구들과 단체샷2

가만히 서있어도 무서운 달리..! 이미지 반전을 주기 위해 나름 귀여운 포즈도 해봤습니다!

귀여운 꽃게랑 포즈

이 사진은 제가 봐도 무서운 사진 중 하나에요..!

무서오...

친구들과 다정하게 성산일출봉 점령 샷~

달리의 꽃받침


ㅋㅋ나름 친구들끼리 친해 보이게 찍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찍은.. ㅎ



누워서 한 컷~

자기야 일어났어?


이제 무거운 몸을 이끌고 집에 돌아가는 길 주차장에서..!

주차장에서 한 컷

성산일출봉 투어를 마무리하고 그냥 숙소로 돌아가기 아쉬워서 제주도 하면 이쁜 카페!
이쁜 카페 하면 제주도!라고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가는 길에 이쁜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카페 아오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75

그리하여 도착한 곳은 카페 아오오!! 경치가 정말 좋더라고요 물론 밤에 가서 경치는 잘 안 보였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이뻤어요!

알바생에게 부탁하여 찍은 사진..!
이번 제주도 여행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중 하나에요!

이렇게 테마여행하는 중에 재밌고 신기하다며 케이크 한 조각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ㅎㅎ
아오오 채고!



이렇게 하루 일정을 마무리했어요! 숙소 들어와서 구글 맵을 봤더니...

진짜 말도 안 되는 일정인 거 보이시나요?? ㅋㅋㅋ 서귀포 중앙에서 서귀포 끝을 갔다가..
서귀포 끝에서 다시 끝을 갔다가 다시 중앙으로 돌아오는.. 말도 안 되는.. 루트..
여러분들은 이러지 마세요.. 저희는 그날 죽었습니다 하하
그런 과거 여행 제주도 편 다음에 찾아뵐게요 ㅎㅎ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