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고기리_마루펜션] 독채에서 모든 것을 해결해보자! - 1편

여행/국내여행

by Angler Rosie 2023. 6. 20. 13: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Rosie입니다!

한동안 포스팅이 조금 뜸했는데요! 사실 이번주에

사내 동아리 워크숍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저는! 이번 워크숍이 처음이었는데요!!

이번 워크숍의 기억이 좋았어서 그런지 또 워크숍을 가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ㅎㅎ!!

 

역시나 오늘도 등장하는 Rosie의 펜션 솔직 후기!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용인에 위치한 마루펜션입니다!

 

 

마루펜션

[용인_마루펜션]

 

위치 : ★★

가격 : ★★★

부대시설 : ★★★

재방문 의사 : ★★★

 

총평으로는! 숙소에서 즐길 거리가 많았다!

단체로 온다면 좋을 것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산속에 위치하다 보니 대중교통으로는 올 수 없다는 점이

불편한 점이었고, 주변에 편의점 같은 시설이 없어 필요한 물품들은 미리

사들고 가야 했습니다.

 

그리고 펜션 내부 시설로는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배드민턴, 노래방, 스크린골프, 홀덤테이블, 바비큐,

탁구, 당구, 유아들이 놀 수 있는 공간

정말이지 펜션내부에서 놀 거리가 많았어요!

 

그리고 펜션은 총 4층 펜션인데 4층에는 주인분이 계셨고

1층부터 3층까지 이용할 수 있었고 층별로 사진으로 소개해 드릴게요!

--- 1층 ---

1층은 주로 먹고 노는 것을 해결하는 공간이에요!

노래방, 거실, 스크린골프, 야외바베큐

--- 2층 ---

2층은 주로 자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방은 총 3개이고 온돌방, 침대방, 유아방이 있었어요!

 

2층은 콘텐츠가 다양해서 방 테마별로 설명드릴게요!

온돌방

온돌방은 성이 남성 기준으로 6명 정도면 꽉 차는 정도였어요!

그리고 플레이테이션 기기가 있었는데,

칩이 없으면 이용을 못하더라고요..
혹시라도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침대방

침대방은 침대가 총 4개가 있었고! 안에 작은 탕과 씻을 수 있는 공간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유아방

그리고 마지막.. 유아방! 여기는 펜션 사장님의 손녀(?)를 위해 만든 공간이라고 하는데, 

가족끼리 온다면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은 공간인 것 같았어요~!

2층 화장실

그리고 2층에 또 다른 화장실! 여기서는 샤워 등을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다녀본 펜션 중에 제일 편했다고 볼 수 있던 것은!

면도기와, 칫솔, 쉐이빙폼까지 다 구비되어 있던 게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 3층 ---

3층은 닌텐도와, 탁구, 당구등을 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당구, 닌텐도, 탁구

평상시에는 당구를 이용하다가 탁구를 하고 싶다면 사진 맨 오른쪽 판을 큐대에

올리면 바로 탁구장이 되는.. 마법..!!

남자들이 정말 환장할 만한 공간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옆에서는 링핏과 닌텐도를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 모든 시설을 엘리베이터로도 이용할 수 있는 사실!

우리의 무릎을 보호합시다 ㅎㅎ

 

이제 바비큐와 불멍 홀덤테이블을

더 보여드려야 하는데.. 글을 쓰다 보니.. 분량 조절에 실패해서..

2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