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고기리_마루펜션] 독채에서 모든 것을 해결해보자! - 2편

여행/국내여행

by Angler Rosie 2023. 6. 20. 13:00

본문

반응형

 

저번 포스팅에서 용인 마루펜션의 위치와 각 층별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전 포스팅보다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마루펜션의 총평과 위치, 층별 소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ㅎㅎ

2023.06.20 - [여행/국내여행] - [용인 고기리_마루펜션] 독채에서 모든 것을 해결해 보자! - 1편

 

이제! 펜션의 하이라이트! 바베큐를 소개해드릴게요!

용인 마루펜션은 따로 숯, 일회용품, 소스 등을 가지고 오지 않아도

다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이번에 저희가 갔을 때는, 각종 소스, 그릇, 수저세트 등이 전부 다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단, 컵은 없어서 사가지고 가셔야해요!)

 

살치살과 각종채소

저희는 이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살치살을 사 와서 먹었는데요!

정말 삼겹살이 정말 맛있지만 소고기도 이렇게 구워 먹으니,

또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그렇다고 또 돼지를 빼놓을 순 없죠!

삼겹살도 한쪽에서 콜콜..

 

잭다니엘 애플, 발렌타인

 

이렇게 각종 고기와 술로 배를 채우다 보면 이제

배는 부르고 밤은 무르익고.. 이런 타이밍에

 

또 빠질 수 없는 불멍!

 

불멍

수련회에선 다 같이 촛불들고 다같이 눈물파티를..

 

하지만 워크숍에선.. 다같이 술을 들고 광란의 파티를!!

마! 이게 으른이다! 으른의 불멍이다! 이 말이야!

술과 나쵸!

 

아 참고로 마루펜션에는!

불멍 할 수 있는 장비는 준비되어 있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불멍 사용가능 여부는 펜션 사장님에게 미리 여쭤보시고

하셔야 보다 재미있고 건강한! 불멍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이번에는 저희가 따로 챙겨가서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바베쿠도, 불멍도 하다 보면 이제 또!! 재미로 하는 홀덤!

 

홀덤 테이블

마루펜션에는 또 홀덤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칩도 카드도 있어서 룰만 안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장비들도 저희가 갔을 때는 전부 깨끗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었어요!

우리 모두 다음 사람들을 위해 깨끗하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가는 누군가는 또 이용 못하면 아쉬우니깐요~

 


오늘은 이렇게 마루펜션의 포스팅을 작성했는데요!

저는 이러한 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1. 단체 숙소를 알아보는 사람!

2. 워크숍을 준비하는 막내!

3. 친구들끼리 우정여행을 친구

4. 골프를 좋아하는 가족단위!

5. 독채에서 놀고 싶은 우리 모두!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누구냐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