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nchester Derby!] 맨유vs맨시티 FA컵 결승(Feat.롯데시네마)

일상

by Angler Rosie 2023. 6. 2. 11: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축구에 대한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ㅎㅎ!

 

22-23 시즌 EPL리그는 막을 내렸지만,
아직 FA컵의 승자는 누구인지 정해지지 않았으며,
결승이 남았습니다 ㅎㅎ

제가 응원하는 맨시티는 트래블을 하기 위해서 무조건 이겨야 하는 상황인데,

하필 맨유를..결승에서 만나다니요... 이렇게 성사된  BIG Match!!    Derby Match!!  


.

 


이렇게 중요한 경기를 롯데시네마에서 SPO TV와 협약을 맺었는지, 중계를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최근 들어 롯데시네마에서 롤드컵도 중계해준던대.. 이젠 영화관이 영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으로 확장시켜나가는 듯한..ㅎㅎ)

 

다시 본론으로! 

출처 : 롯데시네마 상영예정작

상영 예정작에 [FA]컵 결승!! 맨시티 vs 맨유! 보이시나요 ㅎㅎ.
상영관은 수원역을 기준으로 2개를 운영하고 있는데, 목요일인 현재 거의 좌석이 매진인 상황입니다 ㅜㅜ..


약 3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상영관에서 20석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저는 편하게 집에서 볼까, 가격도 비싸네.. 하고 고민을 계속하다가
" 그래 단 언제 또 FA컵 결승에 맨체스터 더비가 오겠어 가서 보자! "

라고 생각을 하고 예매하려고 봤는데..! 앞 좌석만 남았더라고요 ㅜㅜ..

가격은 성인 / 청소년 모두 20,000원으로 동일했습니다!

 

좌석 현황

 

뭐 일단 없는 대로! 좌석부터 예매했습니다! 이왕 보기로 한 거 ㅎㅎ!!

예매표

진짜 큰 스크린으로 보는 거 오랜만인데.. 제발 이겨서 트레블에 한걸음 더 다가가자! 


     펩빡이! 홀란드!      
     김덕배!!     
     화이팅!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