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흥도_이몽기가 펜션] 친구들과 떠나는 우정여행 (feat. 홈타운 FC축구단)

일상

by Angler Rosie 2023. 6. 12. 11: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Rosie에요~~~!!

오늘은 펜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번 주말에는 대학동기들과 싸나이들끼리.. 뜨겁게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P들의 모임이여서 그런지, 대부도에 숙소를 예약하려 했지만, 친구가 실수로

영흥도에 숙소를 예약하는 바람에..

(영흥도에 숙소를 예약한 것도 여행 하루전에 알았던 사실...)

 

그래도 뭐 취소하나요~ 그냥 가는거죠! 우당탕탕 좌충우돌 여행..ㅎㅎ 저는 좋아합니다!

먼저 저희가 숙소를 고르기전 선정 조건이 있었는데,


1. 저렴한 가격

2. 족구장이 있는 곳

3. 바베큐가 가능한 곳


 

이 3가지의 조건을 만족한 곳이다 보니 비교적 숙소의 청결 퀄리티라든지

다소 아쉬운 부분은 있었으나, 저 조건에 해당하는 펜션을 찾는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숙소를

추천드려요!

 

저희가 간 곳은 영흥도에 위치한 [이몽기가 펜션]입니다!

장경리해변과 도보르는 약 7~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사실 처음엔 저 멀리 보이는 간판이..좀 무서웠어요..

설마 우리숙소인가..? 에이.. 잘못본거겠지 하고요..

이몽기가 펜션

그렇지만 역시 잘못본건 아니었고 애써 현실부정하단 Rosie.. 도.. 현실을 마주하고

받아들이기로 했어요!

 

펜션 전경

펜션입구에 들어서면 모래 족구장과 족구장 뒤에 그늘 막으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자리가 위치해 있었어요.

 

하지만 족구 하는 사람들과 바비큐를 먹는 사람들이 같이 있기 때문에

서로를 배려하는.. 아름다운 모습이 필요할 것 같아요!

 

누가 잘못한 게 아니기 때문이니! 

뒤에 누가 있다면 공이 안 가게 조심하거나.. 모래가 날리니 물을 좀 뿌리거나!

싸움이 나지 않도록..ㅎㅎ 서로 좋은 추억을 만들러 간 여행이니깐요!

 

먼저 저희 일행이 숙소에 도착하기 전 족구를 하고 있는 팀이 있어, 짐 정리부터

하기로 했습니다!

 

사나이들의 하루를 책임져줄 숙소를 소개해 드릴게요!

 

화장실 2

방 2 + 1(침대방)으로 구성되어 있는 방입니다!

방1

먼저 문을 열고 들어오면 보이는 첫 번째 방입니다! 나름 넓으며

화장실, 싱크대, TV, 에어컨들이 모여있는

메인(?) 방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은 

방 

방 2개 중 안 쪽에 위치한 방의 사진이며! 우측 사진은 +1이라고 했던 작은 침대방입니다!

같이 놀러 간 친구의 키가 180cm 정도인데 성인 남성 한 명이 자기에

딱 적당한 사이즈의 방입니다!

 

여기에도 에어컨이 있지만.. 냉매가 없어서 그런지 에어컨의 역할을 하고

있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잘 때 여기 방에 자는 친구들은 더워하고

밖에서 자는 친구들은 추워하는..ㅎㅎ

 

 

짐 정리하는 친구들

그리고 하나 현관문 사이에 또 공간이 하나 있는데, 약간 밥 먹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이렇게 짐을 다 정리하고 친구들과  고기 굽기 내기가 걸린

족구를 하고

 

풀장

족구장 뒤에 있는 풀장으로 입수해서 시원~하게 놀았어요!

물은 사장님이 아침저녁을 한 번씩 청소를 하셔서 그런지 

나름 깨끗했습니다! 아무래도 야외에 있다 보니 날벌레들은 조금 있었지만 

뭐~ 상남자들은 그런 거 신경 또 안 쓰니깐요!

 

풀장의 깊이는 한 80~100cm 정도인 거 같아요! 제 키가 180cm 정도인대

골반 조금 아래까지 오더라고요!

그래서 가족끼리 놀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물놀이가 칼로리 소모가 심한 거 아시죠!?

그러다 보니 이제 배가 고파져서 바로 여행의 꽃..!!

바비큐 타임..!!

 

사장님께 부탁드리고 약 20분 후..

닭꼬치와 소시지, 삼겹살과 목살 1
닭꼬치와 소시지, 삼겹살과 목살 2

 

쿠쿠... 진짜 이렇게 먹으면 뭐든 맛있는 거 아시죠 다들!?

맨날 이렇게 먹고 싶은데 칫...

갈매기와 장미

역시 바닷가라 그런지 갈매기들이 하나 둘 모여들기 시작하더라고요

자기들도 고기를 달라면서... 그리고 옆에 장미는.. 그냥 초록색과 대조되는 게 너무 이뻐가지고 ㅎㅎ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오늘 저희가 놀러 간 곳에는 부천에서 운영하는 홈타운 FC축구단에서도 창립 21주년이라며

다 같이 놀러 오신 형님들이 계셨는데, 형님(40~50대로 구성)들과 찐하게

족구 내기도 하면서 재미있게 보낸 것 같아요 ㅎㅎ

(형님들과 입수내기..ㅎㅎ)

비오는 족구장

저희가 놀러 갔을 때에는 비가 갑자기 엄청 쏟아졌는데, 숙소에서 밖을 쳐다보는 

풍경(?)도 이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저기 보이는 현수막이 

홈타운 FC 축구단..

부천 여러분! 많이 이용해 주세요!!

 

그리고 이몽기가펜션의 마스코트가 있었는데, 

이몽기가 마스코트

ㅋㅋㅋㅋㅋㅋ진짜 종은 잘 모르겠지만.. 너무 귀엽지 않나요..

다리는 또 짧고... 사진을 임의로 누른 것이 아닙니다..ㅎㅎ

사장님도 잘 모르시더라고요 ㅎㅎ 10년 정도 키우셨다고 했는데, 

누가 유기하고 간 유기묘를 키우신다고 하셨어요 휴..ㅜㅜ

그래도 여기서 아주 사랑받고 지내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사장님 피셜로.. 호랑이도 잡는다던대.. 

일단 사람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ㅎ

 

그래서

 

[이몽기가 펜션의 총평!]

 

   바다 근처와! 족구장, 야외 바비큐, 숙소에 대한 큰 기대  가 없다면

좋은 추억을 만들러 오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갑니다 ㅎㅎ!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