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LACKPINK x BC card] LIMITED EDITON 블랙핑크 비씨카드 에디션 1000명 당첨 후기 한정판 블랙핑크 포토카드

일상

by Angler Rosie 2021. 8. 3. 15: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얼마 전에 나왔죠!!

블랙핑크 x 비씨카드 신용카드

https://paybooc.co.kr/mobile/front/BPcard.html?cmpid=blackpink_ps_naver_typeA_210714

블랙핑크가 선택한 하나의 카드

블랙핑크 카드, 지금 페이북에서 만나보세요!

paybooc.co.kr

아무래도 덕질을 하고 있는 입장에서... 이렇게 카드 굿즈..? 여하튼 신용카드가

나왔어요! 정말이지 눈 돌아가서 앞뒤 안 가리고 신청해 버렸지 뭐예요 ㅎㅎ

기존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가 있어 엄청 많이는 사용하지 않을 것 같지만 그래도 이쁘고.. 좋아하는 그룹의 카드..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7월 19일 신청하여 거의 2주가 지난 지금! 오늘! 10분 전!!에

카드를 수령받았어요! 제 친구는 어제 받았는데 서울이라 더 빨리 도착했다고 생각했어요

친구는 "나는 받았는데 너 안 받은 거 보면 1000명 기대해 볼 만할 수도?"라면서..

저는 지금 지방에 있어 "지방이라 늦겠지~"

생각하며 기다렸는데

갑자기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카드인데요, 집에 계시나요?

바로!!

" 저 집에 있어요!!!!!"라며 소리치고 기사님을 기다렸습니다

친구의 카드

저의 친구는 이렇게 배송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특별한 박스 없이!

저도 당연히 나도 저렇겠지.. 하는 마음..

하지만 마음 한편에는 기대를... 하면서 기사님과 마주쳤는데..! 대박!!

제가 알고 있는? 친구가 받은 포장이랑은 좀 다른 형태였어요! 여기서부터 정말

설레면서 냉큼 본인인증? 사인하고 받아서 집에 왔습니다!!

 

카드 박스

정말이지.. 위에 보여드렸던 일반 카드 배송이랑은 다른 포장지인 게 보이시나요??

뒷면에는

BC CARD x BLACK PINK

LIMITED EDITON

이라고 글씨가.. 정말 이제부터 확신했습니다 아! 내가 1000명안에 들었구나!

뒷면 언박싱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로고

매직아이처럼? 매직아이는 아니지만 각도에 따라 BLACK PINK라는 글씨가

보일 때도 보이지 않을 때도 있었어요! 겉 포장지는 매우 만족...

설레는 마음으로 뚜껑을 열어봅니다!

 

포토카드와 신용카드

 

두근두근... 두 장의 카드가 나란히 있었어요

왼쪽은 포토카드 오른쪽은 제가 신청한 신용카드!

제 눈에는 너무 이쁘게 보였습니다.. ㅎ 색감은 조금 더 진하지만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하다 보니 조금 더 밝은 분위기로 나오는 것 같아요!

언박싱!

 

그럼 먼저 왼쪽의 포토카드부터!

 

포토카드

1000번째 중 32번째라는 것을 알 수가 있었어요! 아마 선착순도 아니고 랜덤이다 보니

저 포토카드가 32번째라는 거 같아요! 앞으로 로또살 때마다 32번이라는 숫자는

계속 체크해서 구매하려고요! 32... 뭔가 완벽한 숫자 같달까..? 숫자도 마음에 듭니다!!

오른쪽은 신용카드라 뒷면을 보여드릴 수는 없으니!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사진에는 그냥 단색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심심할 줄 알았지만!

막상 받아보니 검정 배경에 PINK 부분은 약간의 빛을 반사하는??소재로 만들어져있어요!

이렇게 포토카드와 겉 포장박스를 제외하고는 다른 카드 구성품과는 크게 다를 것이 없었어요!

구성품으로는 혜택이 적혀있는 종이와 신용카드 사용 가이드 책자 정도가 있었어요!

혜택은 크게 없었지만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출처 https://paybooc.co.kr/mobile/front/BPcard.html?cmpid=blackpink_ps_naver_typeA_210714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나와 있습니다 ㅎㅎ!

엄청난 혜택은 아니지만.. 그래도 뭐 나름 쓸만할 수도 있는 혜택이니

신용카드 발급받으실 분은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BC CARD x BLACK PINK

신용카드를 리뷰해보았습니다! 우연히 1000명 안에 당첨되어

더 많은 것들을 리뷰할 수 있어 좋았네요 ㅎㅎ

다음엔 굿즈 당첨이 아니라 로또 당첨 후기를 쓰고싶...크흨..

역시 인간의 욕심은 끝도 없죠~~?

그럼 이만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