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닥 토이카메라 m35] 귀여운 필름카메라 추천 코닥 m35 필름카메라 입문(feat. 우리집 고양이 땅땅이)

일상

by Angler Rosie 2021. 7. 21. 20:4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ㅎㅎ 오늘 리뷰할 카메라는 코닥에서 나온 토이카메라m35를 리뷰할 예정이에요! 최근에 생일이여서 선물로 받은 카메라입니다 ㅎㅎ 필름카메라의 그 감성을 느끼고 싶어서 항상 고민은 했었는데 친구가 생일이라고 보내주는 센스..!! 역시 생인선물은 내돈으로 사기엔 아깝고 선물받으면 좋은 것 들..

그런 선물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ㅎㅎ 받는사람도 기분좋고!

 

그럼 바로 본격적으로 보여드릴게요!

코닥 필름카메라 m35

코닥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랑과 빨강으로 이루어진 포장박스! 상자만 보고도

" 아 코닥이구나..!"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박스에서 코닥의 감성을 느끼고 바로 언박싱!!

 

관심을 보이는 땅땅이

 

ㅋㅋㅋㅋ언박싱을 하자마자 관심을 보이는 저희 집 고양이 땅땅이..! 역시 고양이들은 상자만 보면

들어가고 싶은가봐요~ 자기 몸 크기에 비해 훨씬작은데도 들어갈려고 하는 모습..!

사진을 찍어야 하기에 잠시 들어서 바닥에 내려놓았습니다!

 

 

저는 샌드핑크색상을 구매했어요! 보기와는 다르게 핑크색상을 좋아합니다..ㅎ TMI지만..블랙핑크..

포레버..

앗 참고로 색상은 노랑, 빨강 다양하더라고요! 취향에 맞는 걸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설명서

카메라를 들어보면 주의사항과 사용설명서가 나와있어요! 아무래도 필름카메라의 사용방법이 있고

토이카메라다보니 내구성이 약하다고 하니깐! 혹시모를 그런 상황에 대비해서 버리지말고

 

꼭!! 읽어보고 보관합시다 ㅎㅎ

 

구성품

카메라 포장지도 뜯으며 사진을 찍어봤아요! 핑크색상 생각보다 상당히 귀엽지 않나요..?

플래쉬도 있고 기본적인 기능들은 다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필름도 같이 오는 줄 알았지만

필름은 별도구매였습니다..ㅎ 필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코닥 컬러플러스 200을 사서 이용하더라고요!

저도 조만간 구매를 해서 찍어봐야겠어요!!

 

카메라의 사이즈는 상당히 작아요 딱 한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욧!!

카메라

제가 손이 큰 것도 있지만..ㅎ 사이즈는 아담합니다!! 아주 만족해요~!

오늘은 제 사진을 마지막으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