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오바버샵]청주 남성 커트전문점 청주바버샵 다녀온 후기

일상

by Angler Rosie 2021. 7. 10. 22:11

본문

반응형

[미스터오바버샵]청주 남성 커트전문점 청주바버샵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글을 써볼라고해요!

저는 항상 왁스로 머리를 올리고 다니곤 하는데 항상 집앞 미용실을 이용하다가 미용실 디자이너가 일을 그만두게 되어

이번 기회에 바버샵!을 다녀와야지 하는 마음으로 검색을 하고 다녀왔어요!

남자의 머리는 조각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ㅎ

남자라면 바버샵..! 약간 이런느낌도 있고! 한번쯤은 짧은 머리를 경험해 보고 싶어하는 마음 다들 

가슴 한 켠에 간직하고 살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다녀온 청주 미스터오바버샵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합니다!

참고로 미스터오바버샵은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었어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ie=UTF-8&sm=whl_hty&query=%EB%AF%B8%EC%8A%A4%ED%84%B0%EC%98%A4%EB%B0%94%EB%B2%84%EC%83%B5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예약을 하고 방문하셔야합니다 ㅎㅎ

 

미스터오바버샵 : 네이버 통합검색

'미스터오바버샵'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먼저 위치는 수곡동에 위치해있어요! 수곡초등학교에 내려서 약 5분만 걸으면 도착입니다!

 

골목 안 쪽에 위치해서 찾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그래도! 한눈에 보여요!

매장이미지

검정 인테리어로 모던한 느낌을 뿜뿜하고 있는 미스터오바버샵!

 

쉼터

매장 앞에는 밖에 앉아 기다릴 수 있게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어요. 더운 여름에는 그래도 에어컨이 나오는 실내가

좋겠죠 ㅎㅎ?

 

대기공간

미용실 한 켠에 있는 대기공간이에요! 향수책자와 심심한 입을 달랠수 있는 인간 사료인 오트밀..!

여러분 저거 진짜 맛있는거 아시죠? 인간사료라고 유명하고..한번먹다보면 어느새 5개는 먹고 있을정도에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ㅎ

 

매장 내부

매장 내부에는 이렇게 3자리가 있어요! 자리마다 용도가 다른 것 같더라고요!

제일 끝 쪽은 자세하게는 모르겠지만 아마 파마 및 염색하는 자리 같아요!

가운데 자리는 이제 커트하는 자리입니다! 제일 오른쪽 자리는 이제 드라이 후 머리 손질하는 자리였어요

이렇게 자리를 나눠서 일을 하시는게 조금 더 전문적이게 보였어요..ㅎ

바버샵이 처음이라 그런거겠죠~?

 

염색하는 곳
커트와 머리세팅

이렇게 자리앞마다 있는 도구들이 다 달라요! 바버샵답게 습식 면도를 할 수 있는 키트?라고 해야할까요

그러한 것 들도 다 있었습니다 미스터오바버샵은 습식면도비용을 커트비용에 포함시키지 않아 다른 바버샵에 비해

커트 비용이 비교적 저렴했어요! 저는 커트비용으로 22,000원을 지불했습니다!

저는 정통포마드 커트를 했습니다! 원장님과 충분한 상의를 통해 저한테 맞는 스타일을 추천해주셨어요!

 

 

 

샴푸하는 공간

 

샴푸하는 공간은 드라이 하는 곳 바로 옆에 있어요! 혹시나 손님이 오면 민망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생각해보니 예약제이기 때문에 엄청 민망한 상황은 일어나지 않는 것 같아요!

 

 

이렇게 머리를 자르고 감고! 드라이까지 완벽하게 하고서는 계산을 하면됩니다 ㅎㅎ

그리고 미스터오바버샵에서는 향수도 팔기도하더라고요! 다양한 브랜드의 향들을 A.ROMA라는 브랜드에서 

향을 비슷하게 따라해서 저렴하게 팔고 있었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ㅎ

저는 톰포드 향수를 좋아해서 혹시나하고 여쭈어봤는데 사장님이 어! 톰포드 향수 있는데~? 하고 찾아주셨습니다 ㅎㅎ

머리도 자르고 향수까지 get~get~

 

 

오늘은 이렇게 청주 미스터오바버샵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봤습니다

청주에 사는 남성분들! 이번에는 집앞미용실보단 미스터오바버샵을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