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루 엘리펀트]이태원 안경 빈티지샵 안경추천 안경매장

일상

by Angler Rosie 2021. 7. 1. 23:0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에 있는 블루 엘리펀트에 다녀왔어요~
아마 많은 분들이 모르실 것 같아요!
블루 엘리펀트는 1970`s의 아메리칸 클래식과 빈티지를 모티브로 뮤즈, 아이콘, 패션피플,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컴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에요!


패션안경 혹은 생활에 있어 필요한 안경을 쓰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나름? 저렴한 가격대로 진입 접근성도 좋아요! 이쁜 디자인은 덤~!

그래서 오늘은 블루 엘리먼트 후기를 작성해볼라고 해요!!


매장구매도 가능하고
온라인샵도 같이 운영중이에요!
https://blueelephant.co/

블루엘리펀트 선글라스

레트로 클래식 남자 여자 선글라스,안경테 명품 틴트 미러 하우스 브랜드

blueelephant.co


먼저 장소는 최근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장소로 유명한 이태원!!


골목에 있어 차를 끌고 들어가기에는 도로가 좁아 불편해요 주변 주차할 곳을
찾아서 걸어서 가는 것도 추천드려요! 이태원의 감성을 누리면서~?

블루엘리펀트 외관

골목길을 따라 걷다보면 하얀벽돌집이 보여요!
그 곳이 바로 우리가 찾는 블루엘리펀트...!!

1층이 매장이고 2층은 다른 매장이니 유의하세욥!

입구

매장에 들어서면 반겨주는 파란 네온사인..!
이미 입구 인테리어부터 빈티지샵느낌이 폴폴~~

안경디피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역시나! 안경집답게
각양각색의 안경들이 저를 쳐다보고 있어요!

나좀델고가~!! 하는 느낌으로 ㅋ쿠ㅜ

뿔테를 위주로 다양한 안경테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몸을 돌려 옆을보면!

누구나 무료 즐길 수 있는 핀볼!!
대박 저는 실제로 처음해봤어요 게임에서 하는 것 보다는
확실히 어렵더라고요..ㅜㅜ

게임기

매장에서는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을 받았어요
디테일한 소품과 무드 같은 것이 너무 좋았어요

앗! 그리고 지금은 세일을 하는 것 같았어요! 이번에 안경을 하나
구매하신다면 저는 추천드릴게요!
매장은 비록 좁아 성인남성 5정도 들어가면 꽉 차는 느낌은 들었어요!

그치만 알차게 안경을 전시해 놓았네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배치..!

빈티지 소품과 안경

매장에 거울도 많고 사람도 5명정도가 넘었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은게 아쉬워요!
분위기가 참 좋은 안경매장이였는데..!


이렇게 짧게 블루엘리펀트라는 회사와 매장에 대해 알아봤어요!!
내일은 안경A/ S후기를 작성해볼게요!
약간 실망한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알려드릴건 알려드랴야 하기에..!!
그럼 이만~! 내일 만나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