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_천야] 판교 제일가는 알밥 맛집이랄까..?

오늘의식당

by Angler Rosie 2023. 6. 22. 11: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Rosie입니다!!

오늘은! 판교 직장인들의 허기진 배를 책임져줄 포스팅으로 돌아왔는데요!

매일 뭐 먹지? 뭐 먹어야 할까!? 하고 고민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한식 / 중식 / 일식 / 양식 / 기타 중

오늘은 일식이 땡긴다! 하면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바로 유스페이스 B동에 위치한

천야입니다!

 

[천야]

 

맛 : ★★★

가격 : ★★★

분위기 : ★★★

재방문 의사 : ★★★

서비스(친절) :  

 

예약이 가능하며 룸이 있어서 회식하기에도 좋았으며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점심시간에 가니 돈가스류는 미리

튀겨놓은 느낌이 조금은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김치알밥 너는.. 맛있더라..?>

 

천야 간판

저는 아직 저녁에는 가보지 못했는데, 저녁에 2차로

다녀온 직장 동료 후기로는 모찌리도후가 그렇게 맛있다고...

이거 안 먹으면 큰일 난다며...

그랬었는데.. 다음에 저도 가게 된다면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각설하고! 천야의 매장 입구 사진이었어요! 엔틱하고 따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그러한 입구였습니다 ㅎㅎ

 

매장 내부는 프라이빗한 오른쪽 공간과 오픈된 왼쪽공간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오른쪽은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중요한 자리에 손님을 초대해서 

식사를 하는 자리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입구기준 매장 오른쪽

 

 

왼쪽공간은 이렇게 오픈된 형식에 자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입구기준 매장 왼쪽

 

음식점에 들어가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자리를 안내해 주는데,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사장님~ 혹은 벨을 누르면! 어디선가 

오셔서 주문을 받아줍니다!

 

저희는 이날 히레카츠와 김치나베 그리고 김치알밥을 주문했습니다!

(항상 히레카츠와 김치알밥을 고민했는데.. 김치알밥 먹어야겠어요 이젠..)

 

천야는 일행의 음식이 한 번에 나와서 또 좋았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빨리나 오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었어요!

그렇게 막간을 이용하여 수다를 떨다 보면 어느새 주문한 메뉴가 나옵니다!

 

김치치즈나베
히레카츠
김치알밥

이 셋 중에서 순위를 정하자면 저는

단연코 김치알밥이! 1등이고 나머지는 순위에 큰 의미가

없는 것 같았어요..!
(히레카츠=김치나베)

 

 히레카츠는 바삭함은 약간 부족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김치나베는 약간(?) 시큼하다고 하는 의견도 있었어요!

근데 김치알밥은 왜 인지... 치즈 때문인지 뭔지.. 저는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양은 정말 모든 메뉴가 많았습니다! 

이게 맛없는데 양만 많다면 아쉬울 수 있지만..! 

그래도 천야! 맛있고 나름 양도 많아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았어요.

 

오늘은 이렇게 [판교_천야]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아~ 오늘 일식 아닌 일식이 당긴다!?

 

혹은 김치알밥 너 좀 맛있어 보인다!?

 

점심 좀 누가 골라줬으면.. 하는생각이 든다면

 

오늘 점심은 천야 어떠신가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