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_TRUST SPECIALTY COFFEE] 오렌지 스퀴즈가 맛있는 카페

오늘의식당

by Angler Rosie 2023. 6. 26. 11: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Rosie입니다~!

오늘은 가벼운 내용으로 찾아왔는데요!

그동안 판교의 음식점을 포스팅했다면, 오늘은 판교의 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판교에는 카페가 정말 많아 어딜 가야 할지 모르겠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ㅎㅎ!

 

오늘 제가 방문한 카페는 제목에서도 알 수 있지만,

[TRUST SPECIALTY COFFEE]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매장 위치는 판교  H스퀘어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도에 표시되지 않아ㅜㅜ 수동으로 표시했어요!

하단 이미지와 같이 참고 부탁드립니다!

 

TRUST SPECIALTY COFFEE

모퉁이에 위치해 있어(?)나름 찾기 수월할 거예요!

그리고 Slow Cali 매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찾을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깔끔한 외부처럼 매장 내부 역시 깔끔했어요!

약간 모던하고 미니멀하다고 느꼈습니다!

매장 내부

 

실내 테이블은 약 15개? 정도의 자리가 있었고, 테이블마다 2~5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정도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실외 좌석도 있는데, 너무 더워지기 전인

요즘! 그늘 아래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기에는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그렇다면! [TRUST SPECIALTY COFFEE]의 메뉴는 뭐가 있을지!
설명드릴게요!

 

메뉴판

메뉴가 정말 많다 보니 커피 종류와 스퀴즈 정도만

요약해서 말씀드릴게요!

 

--- 메뉴판 ---

 

[Black]

 

RISRETTO 3,300원

ESPRESSO 3,300원
LONG BLACK 3,300원    Best!   
AMERICANO 3,,300원
COLD BREW 4,400원

 

 

[WHITE]

 

ESPRESSO MACCHIATO 3,500원

FLAT WHITE 3,900원    Best!   

CAFE LATTE 3,900원    Best!   

SOY LATTE 3,900원

CAPPUCHINO 3,900원

VANILLA LATTE 4,400원

CARAMEL MACCIHATO 4,400원

CASSONADE 4,900원    Best!   

CHARUE BROWN 4,900원    Best!   

 

 

[SQUEEZE]

 

ORANGE SQUEEZE 6,000원    Best!   

GRAPEFRUIT SQUEEZE 6,000원 

LEMONADE 5,500원 

CLEMENTINE 5,500원    Best!   

PURPLE RAIN 5,500원

 

자세한 메뉴는!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ㅎㅎ 자주 판매하는

음료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저는 오늘 오렌지 스퀴즈를 주문했는데요, 옆에서 실제로

오렌지를 착즙 하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서 그런지 매장 한편에 상큼한 향이 났어요!

 

오렌지

 

오렌지 착즙

오렌지도 정말 신선해 보이고 실제로 착즙 하는 과정을

주문한 과정을 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TRUST SPECIALTY COFFEE]인지.. 알 수 있었어요!

진짜 하는 걸 보니! 믿음직스럽다!

 

 

오렌지 스퀴즈

[TRUST SPECIALTY COFFEE]는 음료를 주문하면 컵홀더의 역할을 하는

컵을 같이 껴줍니다! 혹시라도 불필요하다고 느껴지시면

음료를 받음과 동시에 말하면 될 것 같아요!!

 

오렌즈 스퀴즈

점심시간이 끝나가는 시간에 맞춰.. 회사로 돌아가는 길에!

찍어봤습니다 ㅎㅎ 푸른 하늘에~ 노란 음료! 이뻤습니다..ㅎ

(이왕이면.. 다 먹기 전에 찍을걸..)

 

오늘은 이렇게 판교 [TRUST SPECIALTY COFFEE]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느끼한 점심 먹고 상큼한 오렌지 스퀴즈 어떠신가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