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란집] 다이어터에게는 최고의 식당 / 판교 점심추천 / 판교 점메추 / 판교 다이어트 맛집 / 저칼로리 식단 / 오믈렛 맛집 / 판교 오믈렛

오늘의식당

by Angler Rosie 2023. 6. 13. 11: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Rosie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판교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포스팅 식단은 특별히 다이어터에게(?) 특화된 음식점이에요!

바로! 계란집이라는 식당입니다!

 

 각설하고! 바로 계란집의 솔직 후기! 평점 알려드릴게요!

 

[계란집]

 

맛 : ★★★★

가격 : ★★★

분위기 : ★★★

재방문 의사 : ★★★

 

 판교 계란집은 삼환하이펙스 B동건물 안랩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층수로는 B1층이며 바로 앞 도로변에 위치하여 1층으로 착각하실 수 도 있어요 ㅎㅎ

 

그렇지만 멀리서 봐도 노란 간판은 누가 봐도 계란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계란집

프라이팬 안에 계란집이라고 적혀있는 것도 매장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린 것을 볼 수 있었어요!

 

매장의 자리가 조금 협소하며 인기가 있어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ㅎㅎ

웨이팅이 있다면 매장에서 주문 후 기다리시면 사장님께서 믿고 기다리라며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메뉴

메뉴판이 없으며 키오스크뿐이어서.. 그리고 급하게 찍느라 빛 번짐이 있습니다 ㅎㅎ

메뉴는 하단 내용 참고부탁드릴게요!!


   --- 메인메뉴 ---   

 

계란집 오므라이스 8,500원
더블치즈 오므라이스 9,500원
스팸치즈 오므라이스 10,500원

칠리미트 오므라이스 10,500원

칠리미트 오믈렛 10,500원

쉬림프가든 오믈렛 10,800원

콤비네이션 오믈렛 10,800원

 

   --- 사이드 ---   

미니스프 2,000원

왕새우튀김 2,500원

감자튀김 3,000원

홈메이드 크림스프 4,000원

닭가슴살 샐러드 4,500원

칠리포테이토 9,000원

치킨 & 프라이 9,000원

블랙올리브 1,000원

스위트콘 1,000원

닭가슴살 2,000원

렌틸콩 & 칙피 1,500원

볶음밥 추가 1,000원

더블치즈 1,500원


오므라이스는 말 그대로 밥이 들어간 메뉴이고,

오믈렛은 밥대신 다양한 야채로 만든 메뉴예요! 혹시나 주문 시

참고부탁드릴게요 ㅎㅎ

 

오늘은 가장 기본을

먹어보고 말씀드리려고 계란집 오므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저는 매번 칠리미트 오므라이스를 먹었습니다ㅎㅎ!!)

 

사람이 많다 보니 매장에 있는 작은 마블 피규어를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메뉴가 나옵니다 ㅎㅎ!

 

마블 피규어

 

 

계란집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 주문 시, 샐러드와 스프 택 1을 할 수 있었는데, 저는 스프보단

샐러드를 선호해서 샐러드를 주문하였습니다!

다른 메뉴에서는 감자튀김도 고를 수 있었어요!

(tmi로.. 제 최애음식 중 하나가 감자튀김입니닷..ㅎㅎ)

 

다시 돌아와서! 계란집 오므라이스에는 감자튀김이 없어서 사이드 메뉴로

감자튀김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3,000원이며 양은 딱 가격에 맞는 합리적인 양이에요!

 

맛은 적당한 간과 생각보다 많은 양, 느끼함을 잡아주는 피클

삼박자가 조화롭게 이뤄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계란으로 단백질을 채우고.. 감자튀김(?)으로 탄수화물을 채운다..

(뭐 암튼.. 다이어트 식단임..)

 

오늘은 이렇게 판교 오믈렛 맛집인 계란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1. 점메추를 받고 있다!
2. 뭘 먹을지 고민이다!

3. 다이어트 중이다!

4. 양심적인 점심 식사를 하고 싶다!

5. 난 오믈렛이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ㅎㅎ

 

그럼 오늘은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ㅎㅎ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