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와치그룹 서비스센터]론진 레전드 다이버 시계줄 교체 스와치그룹 서비스센터 후기

시계

by Angler Rosie 2021. 7. 3. 18: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서울에 있는 스와치그룹 서비스센터에 다녀왔어요!!

저는 론진 레전드 다이버 워치를 사용하고 있는데 매쉬밴드에서 가죽밴드로

교체하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스와치그룹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한 곳밖에 없다고해요ㅜㅜ

위치는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36 국민연금빌딩 1층이에요!!


 

1층 정문

 

 

 

빌딩에 들어서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큼지막하게 서비스센터라고 적혀있어요 ㅎㅎ

스와치그룹의 브랜드

 

서비스센터에 들어서면 스와치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들을 볼 수 있어요! 브레게 부터 티쏘 우리가 많이아는

오메가까지!! 정말 꿈의 시계들이 많네요 ㅎㅎ 저는 론진과 오메가뿐..ㅎ

아직 시린이에요..ㅎ 나중엔 꼭 브레게.. 블랑팡 글라슈테까지.. 전부다 가지고 싶은 마음..ㅎㅎ

간단한 음료를 섭취할 수 있어요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잠시 막아둔 것 같아요ㅜㅜ

접수

 

이제 들어왔으니 접수를 하고!!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줘요! 안내에따라 답하면 접수해줍답니다 ㅎㅎ

서비스센터 내부

 

 

접수를 하고 자리에서 기다립니다!! 빨리 이름을 불러주길 기대하면서..ㅎ

가이드 책자

기다리면서 가이드 책자가 있어 한 번 구경해봅니다!

론진의 가이드표

 

오늘은 론진을 수리할 예정이기에! 론진 가이드 가격표를 봤습니다

자세한건 접수하면서 알려주지만 대략적인 것은 가이드 표를 보며 알 수 있었어요!

 

론진 이미지사진

론진을 수리하러 왔는데 이렇게 론진 홍보영상 및 사진들을 보니.. 뭔가 뿌듯..ㅎ

이렇게 잡지와 영상들을 보며 기다리다보면 이름을 불러줍니다!

언넝 가서 자세한 내용을 들어봅시다!!

접수 전 간단한 시계 테스트를 해주셨어요

일 오차, 방수성능, 기스 등 여러방면에서 테스트를 하고 알려줍니다!

저는 오늘 가죽스트랩으로 교체하기 위해 왔기때문에! 직원 분이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가죽스트랩이 현재 재고가 없어 스위스에서 구해와야한다며 최대 약 4주정도 까지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4주.. 못참겠지만 그래도 갖고싶으니..

가격은 약 14만원 정도 들었어요!

가죽스트랩은 5만원이지만 스트랩에 같이 들어가는 버클이 9만원 정도 하더라고요!

접수대 넘어 보이는 워치메이커직원분들.. 한 때 제 꿈이였어요..ㅎㅎ

뭔가 너무 멋있어보이지 않나요!?

이렇게 접수를 다하고 나면 접수증을 줘요 다음에 꼭 들고와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접수증에는 접수번호, 시계에대한 테스트 및 기능 점검들에 대한 성능들이 나와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스와치 그룹 서비스센터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ㅎㅎ

전국에 한 곳 밖에 없지만 그래도 여러분들의 시계들은 소중하니까.. 각 각마다 사연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고장났다고 버리는 것 보단 이렇게 수리 및 점검을 통해 다시 새 생명을 불러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만나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