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WC 마크18 어린왕자 에디션 리뷰 IWC mark 18 Le Petti Prince

시계

by Angler Rosie 2021. 6. 22. 18:5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계 리뷰를 해볼라고해요

육해공 컬렉션 중에서

공을 담당하고 있는.. 어린왕자!

여러분들도 어린왕자 다 아시죠~?

어릴 때 누구나 한번 쯤은 읽어봤던 그 소설..!

그런 어린왕자가 시계랑 만나 아주아주~~ 귀여운 시계가 탄생했어요!

바로 IWC Mark 18 어린왕자 컬렉션..!!

프랑스 공군이자 어린왕자의 작가인 앙투안 드 셍텍쥐페리를 기념하기 위한 에디션이에요.

어린왕자의 일부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쓰인다고 하니 시계도사고 기부도하고

1석2조의 그런 의미있는 시계라고 할 수 있어요!

다들 언넝 기부하러 백화점으로...크흠..

먼저 시계 스펙에 대해 설명 드릴게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사이즈 : 40mm

두께 : 11m

스크류 인 크라운 방식

방수 : 생활방수 6bar

사파이어 크리스탈

(기압 강하에도 안전한 전면 글라스!)

무브먼트 : 3511 칼리버

오토매틱, 셀프와인딩 지원

42시간 파워리저브

무게 : 72g

항자기성을 위한 연철 내부케이스


이제 본격적으로 보여드릴께요!

 

시계 케이스, 보관함

최근에 나온 모델들은 패키징이 조금은 다르더라구요? 파우치 안에 보관이 되어있는

버전도 있던데 그건 왜 그런지는 아직은..ㅎ잘 모르겠네요 하하

저의 난민손목에도 착! 어울리는 이 자태..보이시나요..?

파일럿 워치를 찾고 있는 여러분에게 아마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아요!

파일럿 워치인 만큼 시인성 하나는 독보적인 것 같아요

큼지막한 숫자와 길게뻗은 시침과 분침,초짐 그럼에도

완벽한 밸런스..이런 이유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거 아닐까요~?

레더스트랩으로 메탈브레이슬릿과 호환이 가능해요 하지만

따로 구매해야하기에 가격은..별도..

레더스트랩 역시 약20만원 정도 추가비용으로 교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약간은 가격이 사악하지만..)

뒷면을 보시면

어린왕자의 모습이 인그레이빙 되어 있어 시스루백은 아니지만

귀엽게 뒷면을 보여 줄 수 있어요..!

구매했을 때 같이 온 휴대용파우치 백..

가죽 재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이 잡혀있어 외부의 충격도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한 것 같아요

하지만 아직까진.. 실용성은.. 그래도 이쁘니까..봐주..ㄴ.다..

정장에 착용했을 때 상당히 이쁜 모델인 것 같아요

그리고 특유의 태엽감기는 소리가 매력적이랄까요 뭔가..?


아무래도 여름이다보니 가죽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그럴때는 나토밴드를 교체해서 착용해주시면

케주얼한 복장에도 아주! 찰떡이랍니다 ㅎㅎ

저는 나토밴드는 따로 구매를 하지 않았지만..ㅎ

크로노그래프가 들어간 모델도 있지만

그런 기능을 사용하지도 않고..저는 심플한게 더 이쁘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간단한 IWC Mark18 Le Petti Price 어린왕자를

간단하게 리뷰해보았습니다!

부족한 내용이지만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다음에 만나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