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rindr] L'G'BT의 세상이 진짜 오나? 게이들을 위한 데이팅 앱

티끌모아 취미 즐기기/주린이의 매매일지

by Angler Rosie 2025. 1. 31. 11:4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 3% 수익 Project를 잠시 접어두고 오늘은 제가 구매한 종목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매일 3% 수익은 너무 어렵고 엉덩이 무겁게 장투로 가자...)

 

요즘 우리나라에서도 퀴어축제, 성소수자협회 등 매체에서도 성소수자들이 많이 등장하게 되어
성소수자 테마에 관심을 갖고 살만한 종목이 있는지 찾아보다가 지인에게 듣고 기록용으로 작성해보려 합니다.


"게이들아 여기로 모여"

 

Grindr는 게이들을 위한 위치 기반 데이팅 APP입니다 물론 주변 사용자들을 매칭해주는게 주 서비스이지만,
커뮤니티 형성 및 네트워킹 용도로도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아직 한국에서는 널리 알려진 APP은 아니지만(?)
아시아권 외 게이들을 위한 데이팅 APP 시장에선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난 처음 들어봤으니까 유명한 거는 아닌 걸로..)


"지금이 저점인가? 올라타?"

트레이딩뷰 - 그라인더 주봉 차트

 

일단 따악~~ 봐도 약 2년 동안 꾸준히 우상향 하고 있는 차트가 맘에 들지 않나요?

이 회사의 재무제표가 어떤지는 따지고 봐야겠지만, 단순 차트로 봤을 때 진짜 군침이 도는 차트긴 합니다.

 

그래서 저는 일단 타긴 했는데요, 물론 트럼프아저씨가 성소수자들을 싫어하는 건 알겠는데,
전쟁통에서도 사랑은 피어나고 아이는 태어나듯 만날 사람들은 전부 만나겠지 하는 생각으로 길게 보려고 합니다.

(저는 17$에 탑승,, 이 시장 흐름에 몸을 맡겨보려 합니다..)

 


"하지만,,,그렇다고 무지성 매수는,,,"

 

LGBTQ+ 시장 성장: 글로벌 LGBTQ+ 시장의 빠른 성장으로 Grindr의 사용자 기반 확대 가능성 높음.
수익 모델 다변화: 광고 및 프리미엄 구독을 통한 안정적인 매출 구조 구축 중.
니치 마켓 내 독점적 지위: LGBTQ+ 대상 데이팅 앱 중 독보적인 점유율을 차지.

개인정보 보호 이슈: 사용자 데이터 유출 리스크 존재.
경쟁 심화: Tinder, Bumble 등 대형 플랫폼과의 경쟁이 치열.
부채 문제: 자본 구조가 불안정해 장기적인 재무 개선 필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