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_슈퍼타이] 뿌팟퐁커리 첫 도전..!타이음식/판교맛집/판교점심/점심메뉴/점심회식

오늘의식당

by Angler Rosie 2022. 8. 28. 21: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리뷰...! 솔직 정보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판교에 위치한 [슈퍼차이] 태국음식점 입니다!

 

 

한화 에어로스페이스 건물 옆, 판교 행복주택 아파트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실 판교에서 점심시간에 먹으러 가기에는 근처에 직장이 있지 않는 이상 좀 먼 거리에 있습니다 ㅜㅜ 그래서 점심시간이 조금은 여유로울 때~ 다녀오시기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또 처서가 지나고 조금은 시원해졌으니깐요! 산책도 할 겸!  또 밥 먹으러 가는 길은 즐거우니깐여~~~

그렇게 약 10분을 걸어 도착한 슈퍼타이..!!찾기는 쉬웠습니다! 도로변에 위치하며 매장도 시원하게 오픈되어 있으며 일단 무언가.. 강렬하게 다가온 간판이 인상적이었어요!!

 

12시 20분쯤에 도착했는데 이미 매장은 가득 차 있고... 저를 포함한 일행은 웨이팅을 했습니다 ㅜㅜ 웨이팅을 하면서 동시에 메뉴를 적어서 웨이팅 보드에 적어두어야 해요! 그래야지 자리가 앉아서 조금 기다리면 음식이 나옵니다 ㅎㅎ

(좌) 웨이팅보드 (우)메뉴판

 

사실 처음 보는 음식들이 정말 많았어요! 제가 먹어본 음식이라곤... 팟타이... 나시고랭.. 미고랭뿐...ㅎㅎ

 

오늘은 꿰이여우, 팟타이, 텃만꿍, 뿌 팟 퐁 커리 이렇게 3명이 가서 4가지의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그렇게 후다닥 가서 주문하고 나서 이제 주변을 돌아볼 여유가 생겼어요! 매장 앞 귀여운 입간판이 있었어요.

입간판

주변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잠시 기다렸어요! 은근 회전율이 빨라서 앞에 먼저 온 사람들이 있음에도 금방 먹을 수 있었어요. 

 

매장사진

매장에는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매장 앞에도 간이 테이블로 있었지만..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촬영은 못했습니다..ㅎ이렇게 기다리다 보면 먼저 주문한 음식이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텃만꿍과 꿰이여우

텃만꿍은 튀김요리로 새우로 만든 도넛이 이었습니다. 약간 멘보샤와 비슷한?? 하지만 조금 더 새우 특유의 탱글한 식감이 아주 일품이었어요. 그리고 앞에 있는 소스는 약간 유자소스? 와 비슷했어요 약간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기름진 텃만꿍과 궁합이 좋았는데 저는 별로였습니닷..ㅎㅎ 케첩이 더 필요했던 순간.. 칠리소스가 있다라면 더 좋았을 거 같아요.

 

꿰이여우는 태국식 차돌 쌀국수였는데, 쌀국수 다른 집과 큰 차이를 못 느꼈어요! 다른 쌀 국숫집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법한 그런? 그렇게 음식이 나오고 다음으로 뿌 팟 퐁 커리 음식이 나왔습니다! 음식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실제로 주문해서 먹어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뿌팟퐁커리

 

카레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게도 그냥 전부 다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럽고.. 바삭하고..! 처음 먹어봤지만 다음번에도 주문할 만한 그런 음식이었습니다!

 

날이 시원해지면 야외테이블에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타이음식을 좋아한다면! 한 번쯤 들릴 만한 집! 

 

[슈퍼타이]

 

맛 : ★★★★

가격 : ★★★

분위기 : ★★★

재방문 의사 : ★★★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